본문 바로가기

Food/맛집 소개

스테이크와 대게가 무한 리필되는 맛집

가을 식욕, 스테이크와 대게로 무한 리필

천고마비의 계절, 당신의 왕성한 식욕을 채워 줄 무한 리필 맛집을 소개한다.

한때 인터넷 검색어 1위를 장식했던

대게와 킹크랩, 스테이크 맛집이 바로 이곳.

연어, 닭 가슴살, 등심 스테이크를 한번에 M-kitchen



환한 분위기의 식당 내부와 깔끔한 복장의 서버

오렌지 소스를 곁들인 연어스테이크, 데리야키 소스가 뿌려진 닭 가슴살 스테이크, 데미그라스 소스를 이용한 등심 스테이크. 말만 들어도 군침이 도는 삼색 스테이크를 차례로 맛볼 수 있다. 스테이크의 종류가 모두 다르고, 스테이크별로 특화한 소스 덕분에 느끼하지 않다. 함께 제공되는 브래드와 수프, 그린 샐러드와 프라이드 치킨 등도 리필이 가능하다. 멀티(multi) 키친의 준말인 엠키친은 저녁때는 스테이크 무한 리필로, 점심때는 점심 급식으로 유명하다. 매일 업데이트되는 점심 메뉴 하나만 주문해도 샐러드 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엠키친은 청담과 잠실, 목동 세 곳에서 만날 수 있다.

●When 디너 스테이크 뷔페 오후 6~10시
●Where 서울 지하철 7호선 청담역 12번 출구 씨즐러 주차장 골목 100m 직진(청담점)
●How Much 2만5000원(부가세 별도)
●Tel 02-561-3741 www.mkitchen.net


서울 도심 속 스테이크 무한 리필 트라우스


내부 홀과 연결된 야외 테라스 전경.

트라우스는 이탈리아어로 ‘중심’을 뜻하는 ‘tra’와 ‘집’을 뜻하는 영어의 ‘house’를 합친 단어. 뜻풀이 그대로 서울 도심의 중앙에 위치해 있으면서 집처럼 편하게 쉴 수 있는 외식 공간을 지향한다.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세 가지 종류의 스테이크(연어, 닭 가슴살, 등심)가 무한으로 리필된다. 아기 돌잔치나 결혼 피로연처럼 가족 행사 모임으로도 인기가 좋다. 스테이크가 메인 메뉴로 제공된다는 것과 샐러드바 무료 뷔페가 바로 인기의 비결. 트라우스는 내부 홀 외에도 외부에 테라스까지 겸하고 있는데 요즘처럼 선선한 가을날에는 외부 테라스를 선호하는 사람이 많다.

●When 디너 스테이크 뷔페 오후 6~10시
●Where 서울 지하철 1·4호선 8번과 9번 출구 사이
대우 아케이드센터 내 위치
●How Much 2만5000원(부가세 별도)
●Tel 02-2288-1030


스테이크 무한 리필 Grill One


넓은 유리창 너머로 전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홀.

1만8000원이라는 거품 뺀 가격으로 스테이크 무한 리필이 가능한 곳. 직접 개발한 새콤한 복분자 스테이크 소스 덕에 느끼하지 않아 양껏 먹을 수 있다. 샐러드와 허브롤 등 사이드 메뉴도 함께 리필되니 잊지 말 것. 단, 수프는 따로 주문해야 하는데 수프 대신 된장국 모닝 캄도 괜찮다. 스테이크의 씹히는 고기 맛과 구수한 된장국이 의외로 잘 어울린다. 그 외 햄버거 스테이크와 프렌치 프라이가 제공되는 어린이 메뉴와 모차렐라 치즈가 듬뿍 뿌려진 카프레제 샐러드, 순두부 스파게티 등도 추천 메뉴. 일산과 판교 두 곳이 있는데, 일산점은 도심 속에 자리한 반면, 판교점은 전원 속에서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When 오전 11시~오후 11시
(주문은 오후 9시 30분까지)
●Where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 한국학중앙연구소 옆
●How Much 스테이크 무한 리필 1만8000원,
어린이 메뉴 7500원(부가세 별도)
●Tel 031-707-9270


스테이크의 색다른 맛, 브라질리안 스테이크 브라질리아


브라운 테이블 위에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는 포크와 나이프.

조미료나 향신료를 최대한 배제하여 고기의 본래 맛을 제대로 살린 브라질식 스테이크를 만날 수 있는 곳. 접시 위에 스테이크가 담겨 나오는 여느 레스토랑과는 달리, 준비된 5가지 사이드 메뉴를 먹고 있으면 브라질 상파울루 본토 출신의 셰프가 숯불에 구워 온 스테이크를 접시에 덜어 준다. 스테이크는 등심으로 요리한 삐까냐, 채끝살 스테이크인 꼰뜨라필레, 유일하게 마늘 소스가 곁들여 나오는 아우 까뜨라 순으로 나온다. 생일처럼 특별한 날에는 삼각살 부위를 구운 맘미냐 스테이크가 서비스되기도. 처음 방문 시 다소 원시적인 브라질리안식 스테이크가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손님이 원하는 소스를 이야기하면 가져다주기도 한다.

●When 평일 오후 4시 30분~10시, 공휴일·주말 낮 12시~ 오후 10시
●Where 서울 지하철 2호선 삼성역 5번 출구 공항터미널 부근
●How Much 2만5000원(부가세 포함)
●Tel 02-565-0607

'Food > 맛집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한리필 맛집  (0) 2008.07.28
SBS 웰빙 맛 사냥 업소안내  (0) 2007.07.15
해산물 샤브샤브 뷔페 [바다의 광채]  (0) 2007.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