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New Trend

웹사이트 테스터(WebSite Tester) 클릭만으로 돈벌기?!!


[무료 가입하러 바로가기 클릭 주소]


*진짜로 시간이 얼마 안남았습니다.

*제가 이 광고를 보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정성껏 준비했습니다.


*일단 한번 무조건 위의 싸이트를 클릭하셔서 보기만 하세요.

 이 회사 CEO 의 연설도 직접 듣고 볼 수도 있습니다.

 들어 보면 다른 말이 필요 없습니다. 그러나 어디까지나 등록은 자유입니다.

*저도 등록 14일 만에 $700 됐습니다

  [*가입하고 나면서부터 늘어나는 이 Potensial US Dollar가 Monthly Income임을 써놓은 글을 통해 알 수가 있습니다].

*등록 시작 후 전 세계적으로 등록 확대되고 있는 인원이 하부라인으로 실시간 자동 등록됩니다.

*등록 순서가 빠르면 빠를수록 유리합니다.

*현재 전세계에서 약 39만 명이 넘게 등록을 했고 하루에 최고 약 3500명이 등록을 하는데 정확하게 40만명이 등록되면 완전 무료 등록을 마감한다고 새롭게 발표했습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등록 확산 속도가 너무 빠르고 점점 더 빨라지고 있습니다.

*일단 완전 무료 등록하신 다음에 생각하시는 것이 보다 현명합니다.

*일찍 등록할수록 좋습니다.

*일단 한번 재미삼아라도 먼저 등록하시고 두고 보세요.

*그냥 두고 보면서 부정이나 의심만 하게 되면 기회는 영영 지나가 버립니다.

*글로벌 부업으로도 성공적인 구조를 가지고 있으니 확인하세요.

*확실히 손해볼 일 전혀 없습니다.

*가입도 너무 쉽고 초보적입니다.

*현재 한국인 가입자가 약 5000명 이내입니다.

*다시 한번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지금 무료 등록하시면 곧바로 $250 이 적립됩니다.

*무료 등록 후 그냥 놔둬도 등록하신 뒤로 매 1000명 가입때 마다 $5 씩 더해져 적립됩니다.

*그리고 모든 회원 자신의 팀 밑에 10단계까지의 모든 회원의 수익금 2%가 자신에게로 가산됩니다.

*쉬운 말로 꿩먹고 알알먹고가 기본입니다.

*기본 외에 더 많은 일자리 기회를 본 싸이트 내에서 찾을 수도 있습니다.

*판매나 소개하기 위해서 힘들게 뛰어 다니지 않아도 됩니다.

*현재 하루 등록이 최고 약 3500 명 정도인데 계속적인 확산 추세입니다.

*진짜로 손해날 것이 전혀 없는 무료이니 체험삼아 등록해 보세요.

*지속적으로 증대되는 수익이 창출될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자세한 설명]

Q: Alpha Research Market Inc.란 회사의 website Tester란 무엇이고 왜???
프리런칭 중에 무료 등록하는 website tester들 모두에게 첫 $250 을 주며 매 1000명의 내 그룹 형성 때마다 $5 을 더해주고 또한 매 1명의 나의 팀이 생길 때마다 $5 을 더하여 주며 내 팀원 중에 또다른 팀이 생기기를 10단계까지 생길 때마다 첫단계인 나에게 다시 $5 을 더해 주는 것인가요?

A: 간단하게 회사의 이름 그대로 Research 설문회사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Website Tester란 이름으로 설문 조사를 의뢰한 기업들에게서 받은 수익을 프리 런칭 중에 무료 가입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가입비를 줌으로서 생기는 수 많은 Website Tester 들을 확보하기 위해 투자하는 것입니다. 쉽게 말하면 첫 가입비 $250 + 1000 명당 사이트 가입자 수당 + 직간접 추천 가입자 수당을 받게 되는 회사 시스템입니다. 일종의 회사홍보를 위한 마켓팅으로 회사도 수익을 얻고 등록하는 우리도 수익을 얻는 윈윈전략인 것입니다.

더 자세히 말하면 AMR = Alpha Research Market Inc. 란 회사는 인터넷상 웹사이트에 대한 최적화를 만들어 주는 역활로 상세하게 개인, 정부, 기관등의 웹사이트를 가입한 사람들 즉 웹사이트 테스터들이 방문을 해서 웹사이트에 대한 테스트를 하게 됩니다. 이 때 웹사이트 테스터들이 방문하여 작성한 결과물 또는 보고서 등이 시간당 $15 에서 $25 의 수익을 테스터들에게 지불하는 것입니다. 즉
AMR 은 또다른 마켓팅으로 더 많은 사람들을 확보하기 위해서 여러 업체들을 통해 생긴 수익으로 새로 가입을 하는 사람들에게 지불하는 것입니다.

시간이 없습니다.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다른것과 다르게 행동먼저 하시고 생각하셔야 나중에 이해합니다.



[무료 가입하러 바로가기 클릭 주소]

 

 

1) 'Register Now' 클릭

2) First Name : 자신의 이름을 영문자로 적어 넣습니다.

3) Last Name : 자신의 성을 영문자로 적어 넣습니다.
4) Email Address : 자신의 전자우편 주소를 적어 넣습니다.

5) Password : 가입완료후 이곳 사이트에 접속할때 필요한 비밀번호입니다. (잘 기억해두세요.ID는 이메일 주소입니다.)

6) Reenter the Password : 5)에 입력한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합니다.

7) Street : 집주소 (예) 중구 다동 11번지 -> 11 Dadong Junog-gu

8) City: 살고있는 도시 (예) 서울 -> Seoul

9) State : 다음을 입력 --> Non USA

10) Country : 나라이름  --> South Korea 또는 Republic of Korea

11) Enter the code : 바로 위에 보이는 문자와 숫자가 섞인 6자리를 보이는대로 입력

12) Summit : 입력을 완료하고 전송하라는 버튼

       Reset : 입력한 것을 모두 지우고 새로 작성한다는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