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cern Info./화장품

아티스트리, 크림 엘엑스 국내 출시


최고의 가치추구하는 여성을 위한 최고의 경험 선사
[메디컬투데이 김지효 기자]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아티스트리는 최고의 가치를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한 궁극의 안티에이징 제품인 크림 엘엑스를 오는 9월 국내에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크림 엘엑스는 피부 깊은 곳에서부터 생생한 에너지를 이끌어내며, 자외선, 스트레스 등 외부적인 피부 노화 요인은 물론 피부 내면의 에너지 감소로 인한 내적인 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섬세한 텍스처와 뛰어난 밀착감을 자랑하는 크림 엘엑스는 피부세포에 에너지를 불어놓는 고귀한 성분인 카디오리핀과 진보된 스킨케어 테크놀로지 CellEffect로 피부세포를 새롭게 재생 시켜준다.

크림 엘엑스의 핵심성분인 카디오리핀은 피부 세포의 중추에서 볼 수 있는 지질 성분으로 피부 본래의 재생능력을 강화해준다.

아티스트리 피부과학 연구소의 연구진들에 의해 생명공학기술을 거쳐 리포좀 형태로 재합성된 카디오리핀은 그 가치가 1kg에 7억원, 금의 30배에 달하며, 크림 엘엑스를 통해 스킨케어 제품에 최초로 사용됐다.

이외에도 피부 탄력에 좋은 L-카르노신,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는 스피니치 추출물, 피부 자연의 방어능력을 향상시키는 록시좀 성분이 CellEffect 테크놀로지를 통해서 피부 깊숙이 전달된다.

또한, 랑콤의 수석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출신으로 최근 제니퍼 로페즈, 마크 제이콥스 등의 브랜드 아트 디렉팅에도 참여했던 올리비에 반도네가 직접 디자인한 패키지는 모던하고 미래지향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크림 엘엑스의 이미지를 감각적으로 구현하고 있다.

아티스트리 관계자는 "피부 속 깊은 곳에서 에너지를 전달해 건강한 피부로 재탄생 시켜주는 아티스트리 크림 엘엑스는 최고의 가치를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한 궁극의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했던 최고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